이 게시물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물 많이 구매해서 드시죠?
예전엔 구수하게 보리차를 끓여먹곤 했는데 귀찮다 보니 생수를 먹게 되었고, 그러다 보니 생수가 없으면 살 수 없게 되었네요. 허허..
오늘은 물 추천 및 구매요령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일단, 물 구매 하면 쿠팡!!!
성격 급하신 분들은 일단 삼다수지만!
https://link.coupang.com/a/CeKuE
제주삼다수 그린 - 국산생수 | 쿠팡
쿠팡에서 제주삼다수 그린 구매하고 더 많은 혜택을 받으세요! 지금 할인중인 다른 국산생수 제품도 바로 쿠팡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www.coupang.com
"이 게시물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혹시 물을 어떻게 하면 잘 구매할 수 있을지 상세하게 궁금하신 분이 있다면~
물, 추천 부터 시작해볼게요!
일단, 물추천!
저희 집에서 실제로 사 먹는 두 가지 종류의 물이 있는데, 하나는 삼다수, 하나는 노브랜드 생수입니다.
물에도 맛이 있다는 거 아시죠? 삼다수는 단연 1등입니다.
보통은 2L와 500ml를 섞어서 시켜요. 더 작은 물도 나오긴 하는데, 두가지 종류만 사서 먹고 있습니다
또 하나는 노브랜드!
노브랜드의 특장점은 무조건 가격!
2L *6 = 1,980원
500ml*20 = 3,600원
삼다수의 반값입니다! 가격대비 너무 훌륭해서 이마트 몰에서 구매 시 무조건 구매를 하고 있는데, 싼 대신에 구매 개수가 정해져 있어요. 사이즈 상관없이 2개 이상 구매가 안되더라고요. 그래서 노브랜드는 2L만 시키곤 합니다.
물맛은... 흠... 사실 삼다수랑 차이가 좀 있어요. 그래서 이는 그냥 음용보다는 차를 타거나 생수로 음식을 해야 할 때만 쓰고 있어요. 맛은 뭐... 삼다수가 짱이긴 하죠.
번외로 탄산수를 추천을 하자면,
요거 맛잇어요! 탄산수는 처음 먹었을 때는 씨그램, 트래비 많이 먹었어요. 주로 자몽을 중심으로 마셨는데... 시간이 지나고 보니 순정이 최고라고 플레인이 제일 좋네요! ㅎㅎ 요거 플레인 괜찮습니다.
탄산수 배송의 시작은 이 걸로 했는데, 요것도 괜찮긴해요. 근데 조금 탄산이 쎕니다. 처음에 우왓! 하고 좋아했는데, 나중엔 좀 많이 쎈 느낌이라 좀 부드러운 걸 찾게 되더라고요! 탄산이 강한 거 좋아하시면 요것도 좋아요!
구매 팁! 노브랜드 생수
노브랜드는 뭐 팁이랄게 없죠. 이마트몰에서 구매할 때, 무조건 물은 추가로 구매하세요. 4만 원 이상 되면 무료배송이기 때문에 가격 채우기도 괜찮은 품목입니다! 식자재 구매 시 같이 오면 요리에 잘 쓸 수 있습니다. 주로 2L짜리를 구매하는데, 2개 이상 구매는 안되니 물의 사용 용도에 따라 구매를 정하시면 좋을 듯요.
구매 팁! 삼다수
1. 삼다수 몰
삼다수의 경우 전 기존에 삼다수몰(https://jejusamdasoomall.com/)에서 시켜먹곤 했는데, 여긴 배송이 빠르고, 한번 시켜 먹으면 안내 문자가 오곤 합니다.
이렇게 문자가 오는데, 종종 위와 같은 문자가 옵니다. 이때는 무조건 사곤 합니다. 예전엔 종종 있었는데, 요즘은 통 보기가 어려운 행사긴 합니다. 한번 주문하면 주문 확인 문자와 배송 문자가 오면서 저 행사 문자까지 오니 알림으로 괜찮습니다.
2. 쿠팡
삼다수몰을 주로 쓰다가 요즘은 쿠팡으로 갈아탔어요. 가격은 삼다수 몰과 같은데... 쿠팡서 시키는 게 버릇이 되다 보니 그냥 삼다수 몰 대신에 쿠팡을 쓰곤 합니다. 맨 아래에 쿠팡 링크드릴게요.
일단 배송일이 +2일이 정해져 있어서 날짜 맞추기 어려울 때도 있어요. 근데 뭐... 사서 기다리면 되니 그냥 여기서 시키곤합니다. 물이 너무 급한 상황이 오면 다음 사이트를 이용해요.
3. 마켓컬리
마켓 컬리는 새벽 배송이 유명하죠! 컬리에만 입점해있는 브랜드가 있어서 여기 이용하는 분들도 많으시죠. 쿠팡에도 있는 물건들이 있지만 쿠팡의 경우 보통 여러 개 묶음으로 파는 경우가 많아요. 예를 들면 생크림 스프레이! 쿠팡에서 2개 사야 하지만 마켓 컬리에서는 1개 구매 가능하죠. 여러 이유로 컬리를 쓰는 경우가 많은데요. 물이 급했던 이번 추석 전에 쿠팡은 15일이 지나야 배송이 된다고 떠서 그냥 컬리 새벽 배송으로 4만 원 채워서 구매했어요!
컬리의 경우 노브랜드처럼 개수 제한이 있지 않기에 섞어서 시키는 것이 가능했어요.
급한 경우 컬리 새벽 배송을 통해 물 추가로 구매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마치며
확실히 쿠팡으로 인해 배송 문화가 확산된 측면은 있는 거 같아요. 쿠팡을 기점으로 여기저기서 새벽 배송이다, 당일 배송이다 하는 것들이 시작되었으니까요. 물 배달은 여러모로 편리해서 좋은 것 같아요. 마트에서 사도 가격 차이가 너무 크지 않지만 그래도 무게감이 있다 보니 배송이 너무 편하죠.
탄산수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이스 웨일과 산토리니도 한번 도전해 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전 짐버에 타 먹는 거 매우 좋아합니다 ㅎㅎ
그럼, 전 여기까지.
https://link.coupang.com/a/CeKuE
제주삼다수 그린
COUPANG
www.coupang.com
* 이 게시물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